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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분야

임대관리

임차인 입주부터 퇴실, 월세수납 현황 및 미납관리, 호실 컨디션 관리, 회계처리,
향후 활성화 방안까지 임대관리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임대관리 서비스

서비스제공 내용

  • 01
    임대차 계약관리
    전문 공인중개사 상근으로 계약 시
    발생되는 문제 원천 차단
  • 02
    월세관리 및 미납관리
    문자서비스 매월 납일 일자 안내 및
    미납안내 서비스
  • 03
    공실관리
    만기일 체크와 동시에 네트워크 및
    협력 부동산을 활용하여 공실 최소화
  • 04
    시설관리
    순회점검을 통한 지속적 관리 및
    긴급민원 발생 시 긴급출동시스템
  • 05
    계산서발행
    임대료, 관리비에 대한 고지서 및
    세금계산서 발행
  • 06
    수리 등 세입자 민원관리
    임차인 전용 채널 이용하여 민원 접수 후
    즉각 응대하여 임차인과의 마찰 줄임
  • 07
    입, 퇴실 점검 하자확인
    입퇴실 시 점검하여 하자 시
    실비변상 조치
  • 08
    월, 년 보고
    월세 현황 및 향후 활성화 방안을
    주기적으로 보고

서비스 효과

  • 01
    임대사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감소
    • 임차인을 직접 상대하지 않으므로 불편함과 스트레스를 받지 않습니다.
    • 임차인의 민원에 대한 즉각적이고 효율적인 대응을 통한 서비스 제공은 공실관리, 연체관리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.
  • 02
    건물관리의 효율성 제고
    • 건물은 탄생, 유지, 노후화의 단계를 거쳐 최종적으로 소멸합니다.
    • 장기수선계획에 의해 통해 적절한 시점에 진행하는 하자관리, 유지보수, 리모델링은 건물의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.
  • 03
    임대수익률 향상
    • 건물이 제공하는 최종적인 효용은 경제적 이익을 제공하는데 있습니다.
    • 종합관리를 통한 건물의 기능제고와 수명장기화, 임대관리를 통한 임차인에 대한 서비스는 높은 수익률을 가능하게 합니다.
서비스 대상고객
  • 오피스텔
  • 도시형 생활주택
  • 빌라
  • 아파트
  • 원룸
  • 다세대주택
  • 다가구 주택
  • 사택